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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층 인공신장실 증설공사(기계) 재입찰공고문
날짜 :
2024-07-22
조회수 :
231

내용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층 인공신장실 증설공사(기계) 재입찰공고문


    입찰공고번호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시설팀 제2024-09호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층 인공신장실 증설공사(기계)
     나. 건물현황 및 공사내용
      ① 건물현황 : 본관 지하1층 / 공사면적 : 71평
      ② 공사내용
    공종공사개요
    기계공사냉난방, 위생. 의료가스외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4.07.29. 15:30 동탄성심병원 지하 2층 (회의실1)

    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장소 : 2024.08.05. 14:30 동탄성심병원 지하 2층 (회의실1)

    4. 입찰참가자격 : 모집 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6개월 전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나. 해당 공사업 면허보유업체
    공사내용해당 면허종류입찰참가자격
    인공신장실
    증설공사
    기계설비공사업시공능력평가 15억 이상 해당업체

     다.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
     라. 현장설명 참가업체로 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기계설비공사업의 면허보유업체
     마. 종합병원(500병상 이상)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시 구비서류
    구분구비서류
    현장설명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3)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시공능력평가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7)사용인감게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8)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9) 실적증명서 1부.

      ※ 현장설명 참가서류는 7월 26일 17시까지 시설팀에 방문하여 제출하여야함(현설 당일 구비서류 제출 불가)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구분구비서류
    입찰등록1)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부.
    2) 입찰보증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35-82-16196 대표자 윤희성)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7. 업체결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 및 물량산출조서를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 참가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제출된 내역서 검토 및 시담 후 낙찰자 유무 결정 조건임.
    8. 기타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 참가 시 도면, 내역서, 입찰유의서, 공사 시방서 당일 배포
     다.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31-8086-2201)으로 문의.
     라. 본 의료원 입찰 및 공사 수행에 있어 A/B/C/D로 자체 평가하여 C는 2년 입찰정지, D는 영구정지 한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년 7월 22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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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공고양식(기계).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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