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층 인공신장실 증설공사(기계) 재입찰공고문
입찰공고번호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시설팀 제2024-09호
1. 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층 인공신장실 증설공사(기계)
나. 건물현황 및 공사내용
① 건물현황 : 본관 지하1층 / 공사면적 : 71평
② 공사내용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4.07.29. 15:30 동탄성심병원 지하 2층 (회의실1)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장소 :
2024.08.05. 14:30 동탄성심병원 지하 2층 (회의실1)4. 입찰참가자격 : 모집 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6개월 전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나. 해당 공사업 면허보유업체
공사내용 | 해당 면허종류 | 입찰참가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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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신장실 증설공사 | 기계설비공사업 | 시공능력평가 15억 이상 해당업체 |
다.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
라. 현장설명 참가업체로 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기계설비공사업의 면허보유업체
마. 종합병원(500병상 이상)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시 구비서류구분 | 구비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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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3) 공사업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시공능력평가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7)사용인감게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8)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9) 실적증명서 1부. |
※ 현장설명 참가서류는
7월 26일 17시까지 시설팀에 방문하여 제출하여야함(현설 당일 구비서류 제출 불가)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구분 | 구비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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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 1)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부. 2) 입찰보증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35-82-16196 대표자 윤희성)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
7. 업체결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 및 물량산출조서를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 참가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제출된 내역서 검토 및 시담 후 낙찰자 유무 결정 조건임.
8. 기타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 참가 시 도면, 내역서, 입찰유의서, 공사 시방서 당일 배포
다.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31-8086-2201)으로 문의.
라. 본 의료원 입찰 및 공사 수행에 있어 A/B/C/D로 자체 평가하여 C는 2년 입찰정지, D는 영구정지 한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년 7월 22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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