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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2022년도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역사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날짜 :
2022-01-14
조회수 :
321

내용




  • 입 찰 공 고


    입찰공고번호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총무팀 제2022-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년도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역사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나.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2년 2월 5일 ~ 2023년 2월 4일(1년간)
      라. 사업예산 : 일금삼천칠백육십이만원정 (₩37,620,000)(부가세 포함)
           1) 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마. 입찰방법 : 일반 경쟁 입찰

    2. 입찰 일정
      가. 공고기간 : 2022. 1. 14(금) ~ 2022. 1. 21(금) / 본원 홈페이지
      나. 제안서 제출 마감 : 2022. 1. 26(수) 17:00시까지.
      다. 제안서 제출 방법
           1) 우편 접수 :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 41-4 성민빌딩 3층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총무팀 장웅진 사원 (우)18450
           2) e-mail 접수 : bs3507@hallym.or.kr ※제출 서류를 하나의 PDF로 제출
       마. 제안서 개찰
           1) 일시 : 2022. 1. 28.(금) 14:00
           2) 장소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성민빌딩 3층 총무팀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본원에서 요구하는 과업지시서에 동의하는 업체

    4. 낙찰자결정방법
      가. 사업예산의 88% 이상 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결정
      나.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다. 낙찰예정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체결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예정자는 개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는 경우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5. 제출 서류
    구 분제 출 서 류
    제안서 및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 1)
    나. 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가격입찰서 1부(밀봉하여 제출, 산출내역서 포함)(서식 2)
    마. 청렴계약서약서 1부(서식 3)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서식 4)
    사. 입찰등록자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6. 입찰 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제 37조, 제 38조에 의한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의 이상(유효기간 제안서 접수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을 입찰 등록 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해야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공고된 사양과 상이한 경우 및 서류 미비인 경우

    8. 기타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 서류는 사본 제출 시 “사실과 상이 없음” 날인 후 제출
      다. 제출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라. 입찰 참가업체는 평가방법, 선정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음
      바. 문의 : 총무팀 장웅진 (☎031-8086-2525)

    2022년 1월 14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  220113_동탄역 역사광고 과업지시서.pdf
  •  220113_동탄 역사광고_참가신청서 및 서약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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