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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UPS 배터리 교체 공사 업체 선정 입찰공고
날짜 :
2023-11-03
조회수 :
330

내용




  • 동탄 본관 UPS 배터리 교체 공사 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입찰공고번호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시설팀 공고 제2023-007



    1. 입찰공고
     가. 공 사 명 : 동탄 본관 UPS 배터리 (200KVA*2조, 300KVA*2조) 교체 공사
     나. 건물현황 및 공사개요 : 경기도 화성시 큰재봉길 7 (석우동)
      ①건물현황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전기실
      ②공사 내용

    공 종공사개요
    UPS 배터리 교체시방서 참고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3년 11월 09일(목요일) 14:00 동탄성심병원 지하2층 제4회의실

    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 장소 : 2023년 11월 17일(금요일) 14:00 동탄성심병원 지하2층 제4회의실

    4. 입찰 참가 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6개월 전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나. 입찰 공고일 이전 3년간 전산 센터, 종합 병원 등에 납품 및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해당 면허 보유업체
      공사내용 : 200KVA, 300KVA UPS의 배터리 교체
      해당 면허종류 : 배터리 제조, 설치, UPS 유지보수 관련
       입찰참가자격 : 실적 증빙
     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지명경쟁입찰
     마. 현장설명 참가업체로 UPS용 배터리 제조 및 설치 유지보수 가능한 업체

    5. 현장설명 참가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마. 사용 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사. 실적 증명서 1부.
      ※ 현장설명 참가서류는 11월 08일 17시까지 시설팀에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현설당일 구비서류 제출 불가)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부.
     나. 입찰보증 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 동탄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35-82-16196 대표자 윤대원)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7. 업체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 및 물량산출 조서를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 참가 업체 중 예정 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예정가격 범위에 들지 아니할 경우 재공고 또는 다시 견적서를 받으며 수의계약 대상자 수의시담)

    8. 기타 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 참가 시 도면, 내역서, 입찰 유의서, 공사 시방서 당일 배포
     다.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31-8086-2205)으로 문의.
     라. 본 입찰 및 공사 수행에 있어 A/B/C/D로 자체 평가하여 C는 2년 일찰정지, D는 영구정지 한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3년 11월 03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위치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  2.현장설명서 및 2-1.입찰공고안내(양식).hwp
  •  2-2. 입찰유의서 및 2-3.공사유의서.hwp
  •  2-4. 배터리 교체공사 시방서.hwp
  •  2-5.공사계약서(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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