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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편의시설(외래식당) 임대차 계약 입찰 공고(재공고)
날짜 :
2023-11-17
조회수 :
147

내용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편의시설(외래식당) 임대차 계약 입찰 공고(재공고)


    입찰공고번호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총무팀 공고 제2023-007



     1. 입찰명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편의시설(외래식당) 임대사업자 선정

    2. 입찰내용
     가. 위치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본관 지하1F (舊 마시야 입점)
     나. 임대 업종(면적) : 외래식당 (43.56㎡)
     다.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 (계약기간은 공사기간을 포함함)
     라. 계약방법 : 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가. 매장 입찰참가 자격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종합병원에서 1년이상 기타 외래식당 매장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영업 신고가 가능한 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운영조건 : 가맹점 형태 운영 가능(법인 브랜드 기준)


    4. 입찰일정 :
    구 분주요내용비 고
    입찰공고2023. 11. 17(금)홈페이지
    입찰 제안서 접수 기한2023. 11. 29(수) 10:00 까지총무팀
    제안서 개찰2023. 11. 30(목) 총무팀
    1차 서류평가2023. 12. 1(금)총무팀
    2차 제안설명회 및 심사평가2023. 12. 4(월)총무팀 회의실
    우선협상자 발표2023. 12. 6(수)유선 통보
    계약 체결2023. 12. 7(목) 이후

      주) 1. 상기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2. 본원 사정에 의거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5. 협상 및 계약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이후
     *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하지 않음.
     * 협상 적격업체가 없는 경우 대상자 선정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제출서류 미비 및 누락 시 우선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6.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양식) 1부.
      ② 제안서 1부. (자율양식, 평가대상 항목)
       - 회사소개, 운영경험, 입점경험, 운영계획, 가격정책(할인 등), 운영적정성, 시설투자계획(조감도 포함),
        운영수지 예상 계획(수입 및 지출, 인건비 포함) 등
    * 첨부된 제안서 평가표 상의 모든 항목이 기재되어야 함.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⑥ 대리인 경우 위임장 1부.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지참요망)
      ⑦ 납세(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⑧ 프랜차이즈 경우 국내 가맹점 수 증빙문서 1부(자율양식, 업체 대표자의 확인필)
      ⑨ 매출액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국세청 발급 자료, 재무제표) 1부.
      ⑩ 이행실적증명서 (본원양식)
      ⑪ 청렴이행각서 (본원양식)
      ⑫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본원양식)
      ⑬ 입찰유의서 (본원양식)
      ⑭ 가격(임대료) 제안서 (본원양식)_밀봉하여 봉투입구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서 제출 시 동봉 서류
     ①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보증보험증권) 1부.(만료일 :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35-82-16196 대표자 : 윤대원)
     ②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규정에 따름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및 동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와
       공고에 명시되는 사항을 위배하였을 경우

    8. 계약의 체결 :
     낙찰일로부터 계약 체결하며,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에 귀속함

    9. 기타유의사항 :
     가. 본원 사정에 의거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나. 임대매장 내 영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일체는 임차인이 부담 및 설치함.
     다. 관리비(전기료, 상하수도료 등)는 임차인이 부담하며 별도로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함.
     라. 전기 사용료는 계량기에 의하여 부과함. 다만, 임차인이 입점 시 별도 전기사용 신청을 하여 계량기를 설치할 경우 직접 납부 함.
     마. 일반폐기물 발생시 처리 비용은 본원 산정 기준에 의하여 부과함
     바.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입찰자격 취소함.
     사.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함.
     아. 제출서류에 기재된 서류는 모두 제출해야 함.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제반서류 일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총무팀(☎031-8086-25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3년 11월 17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위치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  2. 과업지시서.hwp
  •  3. 제안요청서.hwp
  •  4.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출서류.hwp
  •  5. 평면도_외래식당_舊마시야.pdf
  •  6. 가격(임대료) 제안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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